Dell Technologies Support

서비스Dell Technologies Support
Dell Technologies 유지보수 서비스

시스템 유지보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장애 예방과 장애 발생시 어떻게 효과적으로 지원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에즈웰플러스의 Dell Technologies 유지보수 서비스는 축적된 경험과 예방정비,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타 업체와 차별화된 안정적인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분 서비스 내용
예방 정비 서비스 - 월 1 회 정기 하드웨어 전 장비의 구성 요소에 대한 예방 점검 실시
- 하드웨어 Firmware 및 소프트웨어의 신규 버전 / EA 출시에 대하여 적용 필요성 검토 및 적용
- 장애 통계 분석으로 사전 예방점검 활동
장애 관리 서비스 - 장애 발생시 전문 기술지원팀 투입 및 필요시 Dell Technologies 본사로의 에스컬레이션을 통하여 조속한 장애 처리 지원
- 장애 원인 분석에 따른 조치 실시 (파트 교체 / Patch 적용 등)
- 긴급정비 요청 시 신속한 정비 지원.
- 시스템 로그 분석을 통한 정확한 고장 부위 파악 및 조치
변경 관리 서비스 - 유지보수 대상 장비의 구성 변경 작업
- 장비의 구성에 대한 문서화
성능 관리 서비스 - 성능 이슈 발생시 구성요소 별 성능 분석 및 개선 활동을 통하여 장비(스토리지 등)의 최적 성능 유지
- 성능이 정의된 임계치를 초과하는 경우에 대한 신속한 대응방안 수립 및 실행
운영 지원 서비스 - 스토리지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Dell EMC 스토리지의 기술력 및 노하우 제공
- 시스템 운영자의 기술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Dell EMC 스토리지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 정보 및
  최신 IT 기술 동향을 소개하는 기술 세미나 초대 및 자료 제공
Dell EMC 스토리지 장애 발생시 기술지원 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