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ISILON Support

서비스EMC/ISILON Support
EMC Isilon 유지보수 서비스

시스템 유지보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장애 예방과 장애 발생시 어떻게 효과적으로 지원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Isilon/EMC 유지보수 서비스는 축적된 경험과 예방정비,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타 업체와 차별화된 안정적인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분 서비스 내용
예방 정비 서비스 - 월 1 회 정기 하드웨어 전 장비(스토리지/IB Switch 장비 등)의 구성 요소에 대한 예방 점검 실시
- 하드웨어 Firmware 및 소프트웨어의 신규 버전 / EA 출시에 대하여 적용 필요성 검토 및 적용
- 장애 통계 분석으로 사전 예방점검 활동
장애 관리 서비스 - 장애 발생시 전문 기술지원팀 투입 및 필요시 ISILON 본사로의 에스컬레이션을 통하여 조속한 장애 처리 지원
- 장애 원인 분석에 따른 조치 실시 (파트 교체 / Patch 적용 등)
- 긴급정비 요청 후 긴급 정비를 완료함.
- 시스템 로그 분석을 통한 정확한 고장 부위 파악 및 조치
변경 관리 서비스 - 유지보수 대상 장비의 구성 변경 작업
- 장비의 구성에 대한 문서화
성능 관리 서비스 - 성능 이슈 발생시 구성요소 별 성능 분석 및 개선 활동을 통하여 장비(스토리지 등)의 최적 성능 유지
- 성능이 정의된 임계치를 초과하는 경우 대한 대응 방안 수립 및 실행
운영 지원 서비스 - 스토리지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ISILON 스토리지의 기술력 및 노하우 제공
- 시스템 운영자의 기술력 제고 위하여 ISILON 스토리지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기술 정보 및 최신 IT 기술 동향을
소개하는 기술 세미나 초대 및 자료 제공
Isilon/EMC 스토리지 장애 발생시 기술지원 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