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기방문/성능 최적화
2Engineer Assistant
3Service Tuning
4On-site Engineer Support
1전체적인 시스템 성능확인
2일일 점검을 통한 시스템 상태 확인
3용량산정을 위한 시스템 통계작성
4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보안 패치 실행
5시스템 & 데이터 베이스
6성능 튜닝
7응용프로그램 성능 튜닝
8백업 & 복구
1서비스 유지보수 및 고급기술지원
224시간 365일 Help Desk 를 통한 원격지원
3장애처리 & 긴급장애 지원
4하드웨어 환경구성 & 고려사항
5소프트웨어 인스톨 업그레이드
6소프트웨어를 최신 패치로 관리하여 보완 & 성능 향상
7장기적으로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여,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고 업계의 선두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
1운영시스템 분석
2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진단 및 개선방안 제시
3시스템 자원 사용률 추세분석
4데이터베이스 통계정보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5어플리케이션 분석 및 개선 방안 제시
6시스템 가용성 검증
1업무별 중요도 및 우선순위 결정
2시스템 구축 계획 수립
3시스템 구축 계획 Template
4Migration 구축 Template
5업무별 중요도 및 우선순위 결정
6Target Architecture 수립
7이행전략 수립
8IT 서비스 추진일정
9향후 IT 예산 및 추진 계획
1데이터 관리 효율성 검증
2주요 어플리케이션 로직 튜닝
3SQL 튜닝
4데이터베이스 통계정보 분석 및 개선방안 제시
1업무분석 및 데이터 모델링 가이드
2물리 설계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