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Advanced Customer Services를 사용하면, 운영 성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IT ROI를 향상시키고, 변화 비용, 위험 및 복잡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가용성 극대화
• 기술 도입 가속화
• 변화 관련 비용 및 위험 최소화
• 지원 계정 관리 간소화
• 시스템 성능 최적화
• 신속한 문제 해결
기반 | 혜택 | 성과 |
---|---|---|
지속적 운영 성과 강화 |
• 사전 예방적 시스템 관리 • 프로세스 향상을 위한 개별 조언 • 수 많은 글로벌 실행을 통해 축적된 지식 활용 |
• 오라클 기반 ITIL v3 적합성 지원 • 고도의 시스템 가용성 • 오라클 솔루션 최적화 |
IT ROI 향상 |
• 지원 상담 대응성 향상 • 주요 이슈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 • 문제 발생 방지 |
• 신속한 문제 해결 • 생산성 향상으로 경쟁력 강화 • 사전 문제 방지 |
비용, 위험 및 복잡성 최소화 |
• 장기적 성공을 위한 노력을 통해 우수한 소유 환경 실현 • 사전 관리 및 평가로 성능 최적화 • 변화 관리를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 적용 |
• 개별 조언 및 계획을 통해 위험 최소화 • 간소화된 프로세스로 변화 관리 최적화 • 새로운 제품 및 기술 도입 가속화 |
1예방정비 계획 수립
2각 점검 사항에 대한 체크 리스트 작성
3예방점검 계획서를 고객 담당자의 승인 후 실행
4예방정비 조치결과 이력관리예방정비 계획 수립
1전산장비에 대한 운영상황 상시 모니터링 및 이상징후 발생시
2대응책 강구
3과거의 장애이력에 대한 분석을 통해 유사상황 발생시 적절한 대처
4장애에 대비한 예비부품의 공급선 확보
1장애예방을 위한 운영절차 수립
2긴급상황에 대비하여 각 담당자별 행동수칙에 대해 평상시
3지속적 교육 훈련
4업무별 정/부 담당자를 지정하여 책임의식 고취 및 장애발생시 즉각적인 대응
1장애 유형 분석
2장애 원인 분석
3장애 예방 방안 수립
4장애 대응 방안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