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서비스ORACLE ACS Support
ORACLE ACS Support
ADVANCED CUSTOMER SERVICES로 비즈니스 강화

Oracle Advanced Customer Services를 사용하면, 운영 성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IT ROI를 향상시키고, 변화 비용, 위험 및 복잡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기반 혜택 성과
지속적 운영 성과 강화

• 사전 예방적 시스템 관리

• 프로세스 향상을 위한 개별 조언

• 수 많은 글로벌 실행을 통해 축적된 지식 활용

• 오라클 기반 ITIL v3 적합성 지원

• 고도의 시스템 가용성

• 오라클 솔루션 최적화

IT ROI 향상

• 지원 상담 대응성 향상

• 주요 이슈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

• 문제 발생 방지

• 신속한 문제 해결

• 생산성 향상으로 경쟁력 강화

• 사전 문제 방지

비용, 위험 및 복잡성 최소화

• 장기적 성공을 위한 노력을 통해 우수한 소유 환경 실현

• 사전 관리 및 평가로 성능 최적화

• 변화 관리를 위한 베스트 프랙티스 적용

• 개별 조언 및 계획을 통해 위험 최소화

• 간소화된 프로세스로 변화 관리 최적화

• 새로운 제품 및 기술 도입 가속화

image
문의하기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