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일반 유지보수 서비스인 Oracle Premier Support와 전문 기술지원을 위한 Oracle Advanced Customer Support가 있습니다.
시스템 장애 발생 요인의 제거
전담인력을 통한 신속하고 안정된 유지보수 수행
시스템의 가용성 확대 및 성능 향상
최신기술에 대한 교육 및 전수행
1시스템 제조사의 기술지원
2신속하고 정확한 유지보수 체계의 확립 및 수행
3전문 시스템 인력 상주로 시스템 유지보수 지원
1Oracle Exadata
2Oracle 서버
3Oracle 스토리지
4백업장비
1Oracle Database
2Oracle Cluster
3Oracle OIM/OAM
4Oracle LDAP
5Oracle Preventive Services
신속한 유지보수
체계마련
엔지니어
상주 지원
예방점검
서비스
제조사의
기술지원
정기적인
보고체계